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가성비 좋은 헤어오일! 엘라스틴 아미노펩타이드케어 헤어오일 (일랑일랑 & 쟈스민)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2. 10. 4.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은 헤어 오일! 엘라스틴 아미노펩타이드케어 헤어 오일 (일랑일랑 & 쟈스민)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매일 사용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헤어 오일을 내돈내산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엘라스틴 아미노펩타이드케어 헤어 오일"인데요 올리브영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150ml를 6천원대로 구매 가능합니다! (정가 10,900원)

엘라스틴 아미노펩타이드케어 헤어 오일 사진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엘라스틴 헤어 오일은 향에 따라 2가지 종류가 있어요. 하나는 "일랑일랑 & 자스민"이고 다른 하나는 "화이트로즈 & 피오니"입니다. 저는 일랑일랑 & 자스민을 구매하였는데 개인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엘라스틴헤어오일
엘라스틴 헤어오일 2가지 종류



일랑일랑 & 자스민
화사한 화이트 플로럴과 파우더리하고 포근한 머스크 향이 담겨 우아한 향

화이트로즈 & 피오니
만개한 장미 정원에 온 듯 생생한 로즈 페탈에 풍성한 꽃들이 더해져 부케를 받은 듯 설레는 향

제품제형
제품 제형

제형감
머리카락은 단백질이 부족하면 푸석푸석해지는데 오일에 미세단백질을 더해 머리카락 손상을 개선시켜주는 단백질 세럼이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습니다.

사용방법
타월 드라이 직후 모발에 전체적으로 발라 줍니다. 드라이 후 손상부위 위주로 가볍게 덧발라 마무리해주면 윤기가 더욱 살아납니다.

이제 제가 헤어 오일 사용 전 후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사용전정면사용후정면
사용전 후 모습1
사용전오른쪽사용후오른쪽
사용전 후 모습2
사용전왼쪽사용후왼쪽
사용전 후 모습3

 

왼쪽 사진은 헤어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드라이한 모습이고 오른쪽 사진은 헤어오일을 사용한 모습이에요. (얼굴은 부끄러워 스티커로 가렸답니다ㅎㅎ 머릿결 위주로 봐주세요~) 사용 전에는 머릿결이 푸석하고 갈라져있는 데 사용 후에는 한결 단정해진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이제부터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저는 머리 감고 난 후에는 습관처럼 헤어 오일을 꼭 바르고 드라이를 하는데요 작은 차이같지만 확실히 헤어오일을 발랐을때와 바르지 않았을때는 머릿결의 차이가 크게 나고 드라이한 머리도 더 오래 유지되는것 같아요.

 제가 헤어오일을 고를 때 중요하게 보는 부분은 향과 텍스처입니다. 헤어제품 중에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코코넛 향이나 아몬드 향기가 나는 것들도 있는데 저는 이런 향들이 느끼해서 좋아하지 않아요. 인위적이고 강한 향을 비선호하고 파우더리 하거나 은은한 꽃향기를 좋아하는데 이 헤어 오일은 딱 제가 좋아하는 은은한 꽃향기가 나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또 텍스처도 정말 중요하게 보는 데 사용 후 머리가 무겁게 기름져있거나 떡져서 머리카락끼리 뭉쳐있는 것을 안 좋아해요. 이런 오일들은 사용 후 제품이 흡수되지 않고 남아있어서 옷의 어깨 쪽이나 베개 등에 오일이 묻어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사용 후 빠르게 흡수되고 묻어나지 않아서 참 좋았답니다.

 만약 가성비 좋은 헤어 오일을 찾고 계신 분이시라면 올리브영 세일 기간을 노려 이 제품을 한 번 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저의 리뷰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엘라스틴 아미노펩타이드케어 헤어 오일 (일랑일랑 & 쟈스민)"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