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닥터지 무기자차 선크림(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3. 4. 18.
728x90
반응형

닥터지 무기자차 선크림(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얼마 전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무기자차 선크림"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대표사진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무기자차 선크림

 


과연 민감성, 지성 피부인 제가 사용하기에 괜찮았는지 성분은 어떤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해 드릴게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선크림
성분


저는 이제 4개월 차에 접어든 아기를 키우고 있는데 아기가 어려서 안고 있는 시간이 많아요

제가 바르는 화장품이 아기 피부에도 묻을 수 있어 신경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최대한 아기에게 해가 되지 않는 순한 성분의 기초 화장품만 바르고 있는데

아기 100일이 지나고 산책을 자주 나가면서 선크림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내돈내산 닥터지
닥터지 선크림

 

그러다 보니 제가 선크림 고를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이 "성분"이에요!

닥터지 선크림 성분을 "화해"를 통해 검색해 보았는데 다행히 높은 위험을 가진 유해성분은 하나도 없더라고요

 

화해성분
닥터지 선크림 성분

 


대신 노란색의 중간위험 성분이 하나 있어 살펴보았는데 "징크옥사이드"라는 자외선 차단성분이었어요

이 성분은 피부 보호를 위해 선크림에는 꼭 배합해야 하는 성분입니다

성분
닥터지 선크림 성분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선크림
제형 및 향

 

선크림사진앞선크림사진뒤
닥터지 선크림 

 

저는 피부타입지성피부이고 민감한 편이에요

무거운 제형의 제품을 바르면 모공이 쉽게 막히고 좁쌀 여드름 같은 피부트러블이 쉽게 올라옵니다
그래서 저는 선크림 제형도 중요한데 가볍고 끈적임이 없는 걸 선호해요

 

선크림 제형



닥터지 그린 마일드 선크림뻑뻑하지 않고 기초제품을 바르듯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려사용감이 무척 좋았어요

그렇다고 유분기가 많은 기름진 텍스쳐도 아니고 산뜻하게 발립니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선크림
사용감 및 효과

 

<손등 테스트>

손등테스트
왼손-바른쪽 오른쪽-안바른쪽


왼손
선크림을 바른쪽이고 오른손안바른쪽인데 왼손이 살짝 톤업 된 모습이에요

하지만 시간이 좀 지나니 본래의 피부톤으로 돌아왔습니다


<얼굴 테스트>

 

안바른쪽바른쪽
왼쪽 안바른쪽(맨얼굴) 오른쪽 선크림 바른얼굴

 


선크림이기 때문에 잡티를 가려주는 기능은 없지만 살짝 톤업되어 얼굴이 화사해졌어요

손등은 시간이 조금 지나니 피부톤이 바른쪽 안바른쪽 동일해졌는데

얼굴은 시간이 지나도 화사함이 남아있었어요

아래 사진은 선크림 바르고 외출하고 돌아와 6시간이 경과한 모습입니다


6시간전6시간후
왼쪽-선크림 바른 직후 오른쪽-선크림 바른 후 6시간 경과 

 

처음과 비교해 보면 시간이 지나며 전반적으로 피부에서 선크림이 지워지고 코 쪽에 유분도 올라온 모습이에요 저는 외출 전 선크림을 한 번밖에 바르지 않았지만 외출하고 있는 동안 수시로 덧발라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



저는 닥터지에서 나온 필링젤을 꾸준히 쓰고 있는데 순하면서도 각질제거가 잘돼서 제품을 참 잘 만드는 곳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이번에 선크림도 써보니 "믿고 구매하길 잘했다"싶습니다

저는 선크림 바른 후에 머리카락 들러붙고 번들번들 유분기 올라오는 것을 싫어하는데

닥터지 선크림은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고 부드럽게 발려서

선크림이 아니라 기초 제품 바르는 느낌이 들 정도로 사용감이 좋았어요

끈적이는 것 싫어해서 선크림 잘 안 바르는 저희 남편도 좋아할 것 같아요

살짝 톤업이 되어서 맨 얼굴도 화사해져서 파데프리로도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성분좋아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건 선크림 리뷰와는 관계없는 이야기이지만 이번에 제품을 구매하면서 닥터지라는 회사가 참 좋은 브랜드라고 느꼈어요

사진을 남기진 못했지만 택배상자에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 접이식으로 택배상자를 만들어 재활용을 용이하게 만들고

또 제품 상자와 뚜껑에 점자 표기가 되어있었어요

당연한 것이지만 점자표기를 실천하는 기업이 많이 없잖아요

점자표기점자표기상자
점자표기

 

환경과 시각장애인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

저는 당분간 성분, 사용감 모두 만족한 닥터지 무기자차 선크림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닥터지 무기자차 선크림(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