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올영세일 추천템! Dr.G 브라이트닝 필링젤(닥터지 필링젤)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2. 9. 19.
728x90
반응형

올영세일 추천템! Dr.G 브라이트닝 필링젤(닥터지 필링젤)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은 올영세일기간때 어떤것들을 사시나요?? 저는 세일 기간을 노리고 사는 몇가지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그 중 하나는 Dr.G 브라이트닝 필링젤입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피부에 각질도 더 올라오고하니 요즘에 딱 필요한! 제가 잘 쓰고있는 스크럽(필링젤)제품을 내돈내산 리뷰해드릴게요.

Dr.G 브라이트닝 필링젤
사진출처 Dr.G 공식홈페이지

요새는 선크림 바르고 화장하고 그 위에 마스크까지 써야하니 아무리 클렌징을 열심히해도 눈에 보이지 않는 메이크업 잔여물도 쌓이고 각질도 쌓여 피부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것 같아요.
각질이 쌓이면 아무리 열심히 화장을해도 피부가 화장을 다 뱉어내서 생기없고 푸석한 거친 피부결이 된답니다. (기초제품 흡수력도 떨어져요)
그래서 저는 주기적으로 필링젤을 사용하는데요 한동안은 피부가 매끈매끈하고 화장도 잘먹는답니다.
제 피부는 민감한편이기때문에 강한 스크럽제품을 쓰면 피부에 자극이되어 너무 따갑고 스크럽 후에 오히려 피부가 더 뒤집어지는데 여러분들도 그런 경험 있으신가요??
제가 닥터지 필링젤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순하면서 각질제거도 강력하게 된다는 점이에요.
이 제품은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가 미세각질, 묵은각질을 매끄럽게 제거해주는 고마쥬 필링젤이에요 또 민감성 피부가 사용해도 적합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더라구요.
(*고마쥬필링젤-때처럼 밀리는 타입의 필링젤)

피부자극테스트완료
사진출처 Dr.G 공식홈페이지

또 보통 필링젤들은 물기가 없는 맨얼굴에 사용하게 되어있는데 그렇게하다보면 얼굴에 자극이 너무 심하게 가서 붉어지고 따갑게 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물기 있는 얼굴에 스크럽을 할 수 있어서 자극이 한결 덜가더라구요. 또 "아쿠아세라마이드"가 필링 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준답니다. 그래서 민감한 제 피부에도 잘 사용 할 수 있었고 필링 후에도 덜 건조했어요. 또 샤워하면서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는 이 필링젤을 쓰고나면 얼굴이 좀 환해졌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알고보니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순수비타민C"가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피부톤수분도개선결과
사진출처 닥터지공식홈페이지


실제 제가 사용하는 필링젤 모습인데요 입구는 튜브형으로 되어있고 제형은 아주 묽은편입니다. 필링젤의 입자는 작고 고운편입니다.

튜브타입
튜브타입
제형
묽은제형

 

이제부터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요새는 시중에 워낙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좋다는 광고도 많이 보다보니 하나의 제품을 다쓰고나면 다른것도 써보고 싶어서 재구매로 이어지기가 쉽지 않아요. 그런데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벌써 2통을 다 비우고 다시 2통을 더 구매할 만큼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재구매
재구매 제품인증


 저는 1주일에 1회 주말에 사용하고있는데 필링젤 사용 후에 바로 메이크업하고 외출해도 될만큼 저자극제품이라 좋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제품들은 자극도가 높아서 외출전 사용은 꿈도 못꾸고 자기전에만 사용 하고 잤거든요.
저자극이지만 필링도 잘되어서 필링젤 사용 후에 손으로 피부를 만져보면 매끈매끈한 느낌이 듭니다^^ 순한 필링젤을 찾고 계시다면 저자극 Dr.G 브라이트닝 필링젤 올영세일템!올영재구매템!으로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Dr.G 브라이트닝 필링젤였습니다.
다음 리뷰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