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관련리뷰

유축기 대여 내돈내산 솔직 리뷰 (대여방법, 사용법, 가격, 기간, 반납방법)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3. 1. 18.
728x90
반응형

유축기 대여 내돈내산 솔직 리뷰 (대여방법, 사용법, 가격, 기간, 반납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조리원에서 사용하고 퇴소 후에도 대여하여 쓰고 있는 유축기를 내돈내산 솔직 리뷰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여방법, 사용법, 대여 가격, 대여 기간, 반납방법 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대표사진
사진출처-라온베이비

 



유축기 대여 (방법, 가격, 기간)


저는 아기 출산 후 조리원에 가니 방에 시밀레 S6+ 유축기가 있었어요

조리원에 있는 약 2주간 써보니 쓰기도 편하고 소음도 적어 집에가서 한 달 더 사용해야겠다 싶어 유축기 대여를 알아보았습니다

조리원 유축기에 QR코드가 있어 네이버스토어로 바로 연결되었는데요
검색창에 "라온베이비"를 검색해서 들어가도 됩니다


내돈내산
내돈내산 인증

 


기종에 따라 대여 가격이 조금 다른데 저는 조리원에서 쓰던 시밀레 S6+를 선택했어요

옵션으로 대여시작일, 대여기간, 부속품(깔때기 등)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업체에서 배송해 줍니다

저는 부속품이 있어 한 달간 기계만 대여했는데 대여기간한 달 단위로 선택가능하고 최대 3개월간 대여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한 달 또는 두 달 대여했다가 기간을 더 연장하고 싶은 경우 추가비용을 내면 연장도 가능합니다

가격한 달 3만원, 2달 4만원, 3달 5만원인데 저는 한 달 동안 이용했습니다


택배상자유축기임대계약서
유축기 대여

 

택배가 도착해서 보니 상자, 유축기,
충전어댑터, 유축기 임대 계약서
가 왔습니다

택배상자반납 시에도 사용해야 하니 버리지 말고 보관하시면 됩니다^^


시밀레 S6+ 사용방법


유축기를 쓰기 위해서는 기계와 부속품을 연결해주어야 해요

먼저 호스를 기계 정면부에 있는 구멍에 연결해 주고 (양쪽 동시 유축을 할 경우 호스 2개를 연결하면 됩니다)

유축기와 호스연결

깔때기와 젖병을 사진과 같이 연결해 주면 돼서 어렵지는 않아요

저는 젖병에 바로 유축하는데 젖병 대신 모유저장팩에 담아서 보관해도 됩니다^^

깔때기젖병연결
깔대기 및 젖병 연결


시밀레 S6+는 2가지 모드가 있어요 massage모드, expression모드

massage모드는 강도가 1~5까지고 유축되는 박자가 더 빨라요

expression모드는 강도가 1~12까지 있어 더 강한 압력이 있습니다

압력을 너무 세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하니 본인에게 잘 맞는 모드와 강도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LED버튼이 있는데 저는 LED기능 쓸 일이 없어 한 번도 사용하진 안았어요

 

유축기 작동 모습



유축기 반납방법


유축기를 반납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첫번째, 직접발송
두번째, 인터넷 택배 접수 대행

저는 판매자님께 두번째 방법으로 반납신청을 미리 하였고

택배기사님이 정한 날짜에 방문하여 수거해 가셨어요

이때, 주소를 택배상자에 쓸 필요 없이 유축기 받았던 상자 그대로 발송하면 되고 택배비 3,400원만 기사님께 드리면 됩니다!

유축기 대여 방법 및 사용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께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유축기 대여 내돈내산 솔직 리뷰 (대여방법, 사용법, 가격, 기간, 반납방법)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