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이동식·접이식 "모던하우스 트롤리"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2. 10. 22.
728x90
반응형

이동식·접이식 "모던하우스 트롤리"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새 트롤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저도 이번에 트롤리를 구매했는데 이케아, 코코맘 등 타브랜드 제품은 사용 리뷰가 많이 있는데 모던하우스 트롤리 정보와 리뷰는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모던하우스 트롤리"를 내돈내산 솔직리뷰 해드릴게요.

대표사진
모던하우스 WOW 접을 수 있는 핸들 트롤리 화이트


모던하우스의 트롤리는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편하고 주방, 서재, 거실, 아기방, 놀이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3단으로 되어 있어 다양한 물건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고 트롤리 위의 손잡이있는 상태로 사용해도 되고 만약 불편하면 손잡이를 빼고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이 부분은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릴게요)
특히 제가 많은 트롤리 중에 모던하우스의 제품을 구매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바로 "접이식"이라는 점이에요!^^

접이식
접이식 트롤리

별도의 조립 없이 원터치로 접었다 펼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곧 태어날 아기 용품들을 넣기 위해 구매하였는데 작은 아기용품들을 한 곳에 보관할 수 있고 바퀴가 달려 있어 이동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 아기가 크고 나서는 트롤리가 아닌 서랍장이나 옷장 등을 사용하게 될 텐데 그때는 '트롤리를 안 쓰고 창고에 보관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접이식이기 때문에 접어서 보관하면 창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보관할 수 있고 다시 필요할 때는 원터치로 펼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답니다.

 

조립된트롤리트롤리부품
배송받은 트롤리 모습

 

저는 G마켓에서 모던하우스의 "WOW 접을 수 있는 핸들 트롤리 화이트"라는 제품을 쿠폰 할인받아 35,91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판매가 39,900원)
상품은 조립이 다 된 상태로 오기 때문에 바퀴만 달아 주면 되어 설치가 엄청 간편했습니다. 여자 혼자서 쉽게 할 수 있어요.

핸들 탈부착 가능

모던하우스 트롤리의 장점은 트롤리 위의 핸들을 부착하여 사용해도 되고 만약 핸들이 불편하다면 위의 왼쪽 그림과 같이 핸들을 빼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핸들을 뺄 경우엔 부속품으로 같이 오는 마개로 막아주면 됩니다.(상단 오른쪽 사진 참고) 핸들형을 살지 핸들이 없는 걸 살지 고민되시는 분들께 두 가지 다 사용할 수 있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안전장치
바퀴 고정 장치

이동식 트롤리이지만 바퀴에 고정장치가 있어서 고정해두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내돈내산 솔직 리뷰!!

 

내돈내산
내돈내산

 

여러 브랜드의 트롤리 제품이 있지만 "모던하우스 트롤리"는 설치, 사용, 보관이 모두 편리해요.
배송받은 뒤 바퀴만 달아주면 설치가 끝나고 핸들도 있는 채로 써도 되고 없는 채로 써도 되어서 소비자들이 더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또 접이식이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또 튼튼하고 마감이 잘되어 있어서 특별한 문제없이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이즈는 40 × 30 × 90이니 참고하세요)

단점으로는 트롤리에 뚜껑이 없어서 먼지가 쌓일 수 있습니다. 저는 다이소에서 뚜껑 있는 수납함들을 사용하여서 이 부분을 보완할 예정인데 뚜껑이 있는 트롤리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은 비추합니다.  

지금까지 이동식·접이식 "모던하우스 트롤리"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여러분들의 트롤리 선택에 저의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