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관련리뷰

출산 · 육아용품 "마더케이"에서 준비했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손톱가위, 모유수유세트, 젖병세정제 추천템)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2. 10. 26.
728x90
반응형

출산 · 육아용품 "마더케이"에서 준비했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손톱가위, 모유수유세트, 젖병세정제 추천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출산이 벌써 50여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 이제 선배맘님들의 조언을 받아 조금씩 출산용품, 아기용품들을 준비하고 있는데 공통적으로 나온 브랜드가 "마더케이" 였어요. 그래서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추천템들도 많고 저와 같은 첫 구매고객에게 주는 사은품도 있어 여러분들께 제가 구매한 제품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영유아 네일케어 + 핀셋 4종 세트■

종합세트세트구성품
영유아 네일케어 핀셋4종세트

신생아 시기에는 무의식적으로 얼굴을 할퀴거나 손가락을 많이 빨기 때문에 손톱을 잘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구성품이 다양해서 신생아 시기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종합세트입니다.

*마더케이몰 16,300원에 구매*

신생아~ 생후 9개월 손톱이 작고 얇아 신생아 손톱가위를 사용
생후9개월 이후 생후 9개월 이후 손톱이 단단해져 영유아 손톱깎이 사용

 


■퓨어니스 젖병세정제 500ml■

젖병세제성분
퓨어니스 젖병 세정제

식약처에 등록 허가된 안전한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1종 세제로 유아식기는 물론 야채, 과일까지 세척 가능합니다. 1종 세제에는 효소, 표백성분 사용이 금지되어 있고 계면활성제 성분의 경우 생분해도가 90% 이상인 것만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안전성을 강화한 세제입니다.

*마더케이몰 용기 500ml 5,000원 판매 (저는 2개 구매했어요)*

■모유수유 필수 세트■

모유수유세트
모유수유 필수 세트

아기를 낳고 모유 수유 시에 모자란 것은 추가 구매할 예정으로 필요한 것들만 구성되어 있는 모유 수유 필수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조리원 갈 때에도 필수 세트만 들고 가면 편할 것 같아요)
구성은 수유패드(1mm Thin 32매), 모유저장팩(30매), 튼튼맘스 양배추 가슴팩(8매입) 입니다.

*마더케이몰 30,200원에 구매*

①수유패드

수유패드 사용법
수유패드

②모유저장팩

모유저장팩
모유저장팩

③양배추 가슴팩

양배추가슴팩설명
양배추 가슴팩

 

■첫 구매 사은품■

5만원10만원
구매 금액별 사은품

 

첫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받아 구매한 제품 외에도 항균 지퍼백, 세탁망도 많이 추천하셨는데 저는 이미 있어서 구매하진 않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고 필요한 것들 모아서 한꺼 번에 구매하면서 배송비도 아끼고 사은품도 받으시면 좋겠어요. 저는 5만원이상 구매 사은품을 받았습니다.(아래에 사진 첨부 해놨으니 참고하세요)

 

이제부터는 내돈내산 솔직 리뷰!   

 

마더케이에서 구매한 제품과 사은품

 

출산·육아 용품들은 준비하다 보면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초보 엄마들은 다 필요할 것 같아서 이것저것 구매하지만 막상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아 결국 당근행으로 이어지는 물건들도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선배맘들의 경험담이 참 중요한 것 같은데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은 사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더케이 손톱가위, 젖병세제, 모유저장팩, 수유패드, 향균지퍼백, 세탁망은 주변에서 공통적으로 저에게 추천한 제품인데 소비를 조장하는 것은 절대 아니고! 여러분들의 필요에 따라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요즘 출산·육아 용품들 어느 브랜드, 어떤 제품이 좋은지 알아보다 새벽에 잠드는데 저와 같은 예비 맘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지금까지 출산 · 육아용품 "마더케이"에서 준비했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손톱가위, 모유수유세트, 젖병세정제 추천템) 였습니다. 저의 리뷰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