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리뷰

재재구매하는 인생탈모샴푸! "브로앤팁스 알파비오틴 뿌리볼륨 샴푸" 내돈내산 솔직리뷰!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2. 9. 26. 10:54
728x90
반응형

재재구매하는 인생탈모샴푸!
"브로앤팁스 알파비오틴 뿌리볼륨 샴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재재구매하여 사용 중인 제 인생샴푸!  브로앤팁스 알파비오틴 뿌리볼륨 샴푸를 솔직리뷰해드릴게요!


BNT알파비오틴뿌리볼륨샴푸
BNT 알파비오틴 뿌리볼륨 샴푸

 머리숱이 고민이신분들은 탈모샴푸 이것저것 많이 써보셨을거에요. 저도 어느순간 머리숱이 확 줄면서 난생처음 "탈모"에 대한 고민이 생겼고 좋다고하면 이것저것 사서 많이 써보았답니다.

 저는 올리브영을 통해서 주로 샴푸를 구매하고 있는데요 작년 10월 사용하고 좋아서 올해 8월에 재구매해서 쓰고있는 저의 인생샴푸로 정착한! 탈모샴푸를 소개해드릴게요.


구매인증1구매인증2
재구매인증

 

 "브로앤팁스(BNT)"라는 브랜드가 생소하신분들도 계실텐데요 아모레퍼시픽의 맨즈브랜드입니다. (그렇다고해서 남자만 쓰는 샴푸가 아니니 걱정 마세요^^)

 BNT 알파비오틴 샴푸는 탈모 고민별로 3가지 타입의 샴푸가있어요. 저는 머리가 가늘고 축처지는 편이라 뿌리볼륨샴푸를 구매하여 사용중입니다. 샴푸하나로 탈모증상완화뿌리볼륨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다니 제가 딱 원하던 제품이었어요.

샴푸종류
BNT 알파비오틴 샴푸 종류

 

 BNT 알파비오틴(α-BIOTIN)은 탈모기능성 성분인 "카페인"과 두피 장벽 강화 성분인 "비오틴"을 아모레퍼시픽의 특별한 기술로 배합한 제품이고 탈모증상완화율이 53.8%라고 합니다.

또 맥주원료인 "홉" 추출물이 들어있어 약해진 모근과 모발을 강화시켜줍니다. 그래서인지 샴푸를 펌핑해보면 맥주빛이나는 고농축액이 나온답니다.

샴푸텍스처
샴푸 택스처

 제가 이 샴푸를 좋아하는 이유는 적은양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나 손이 닿지 않는 두피까지 세정이 잘된다는 점이에요.
이전에 다른 브랜드의 탈모샴푸 2가지를 써보았는데 거품이 잘나지 않아 여러번 펌핑해서 써야했고 샴푸 후에도 개운한 느낌이 들지 않고 두피가 기름진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이 샴푸는  2번만 펌핑해서 써도 거품이 풍성해 가슴 위 정도까지 오는 제 머리카락도 충분히 감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세정력이 강해서머리를 감고나서 건조하거나 부스스해지지 않을까? 걱정하실 수 있지만 PH 5.5~6.5 약산성샴푸라 건조함을 방지하고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유지시켜 줍니다.

 또 제가 만족했던 부분은 성분이 착하다는 점이에요. 임신 7개월차인 저는 샴푸도 성분을 꼭 살펴보고 쓰는데 이 제품은 8 FREE제품이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실리콘오일, 셀페이트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이제부터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사용후모습사용후모습
샴푸 후 모습

 위의 모습은 제가 샴푸 후, 머리만 말린 모습인데요 가르마를 기준으로 뿌리볼륨이 살아있는게 느껴집니다. 보통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는 탈모완화라는 한 가지 기능만있는데 이 샴푸는 뿌리볼륨까지 살려주는 샴푸라 남,녀 구분 없이 좋아하실 샴푸에요.

 이 샴푸는 세정력이 좋으면서 약산성이라 머리결이 뻣뻣해지지 않고 샴푸 후에는 두피가 상쾌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머리를 감고난 다음날 다른 샴푸를 썼을 때보다 기름이 덜지는 것 같아요 . 

 샴푸향은 사실 제가 쓰면서도 한방향은 아니고 그렇다고 꽃향기가 엄청 나는 것은 아니고  "도대체 이건 무슨향일까? 뭐라고 표현해야 할까?" 싶어서 홈페이지에 가서 찾아보았습니다.

  • TOP - Green
  • MIDDLE - Violet, Rose, Geranium, Muguet
  • BOTTOM - Iris, Musk, Woody   

 "Green의 싱그러움과 Floral의 풍성함이 어우러지는, 자연의 생기" 라고 표현이 되어있으니 샴푸 선택하실 때 향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재재구매한 저의 인생탈모샴푸! "브로앤팁스 알파비오틴 뿌리볼륨 샴푸" 를 내돈내산 솔직리뷰 해보았습니다! 탈모샴푸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제 리뷰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우리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