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

다이어터들의 입터짐 방지 간식!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2. 9. 24.
728x90
반응형

다이어터들의 입터짐 방지 간식!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저희집에서 소문난 아이스크림순이랍니다. 이제 임신 7개월 차에 접어들면서 숨만 쉬어도 살이 찌는데요 저는 아이스크림을 임신 전부터 좋아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높은 칼로리"와 "당"때문에 엄청 자제하고 있답니다. 저같은 임산부가 아니어도 많은 다이어터분들도 마찬가지시죠??
간식을 아예 끊을 수가 없어서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하면서 저칼로리인 간식을 찾다가 1통을 다 비워도 300kcal대의 아이스크림을 찾게 되어 내돈내산 안할 수 없었답니다! 이제부터 후기 알려드릴게요~

라라스윗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종류파인트와 모나카가 있고 저는 파인트를 구매해보았습니다. 파인트는 맛 종류무려 13가지가 있습니다. 바닐라빈, 초콜릿, 말차, 딸기, 요거트, 민트초코, 밀크티, 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카라멜, 팥, 인절미, 멜론이 있는데 저는 그 중 딸기, 쿠키앤크림, 초콜릿 이렇게 3가지를 구매하여 먹어보았습니다. 맛 종류가 워낙 많기 때문에 취향별로 선택하여 드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딸기쿠키앤크림초코
딸기, 쿠키앤크림, 초콜릿

 위에는 제가 구매한 3가지 맛 아이스크림의 영양정보를 찾아본 것인데요 칼로리, 당류, 지방이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하면 1/3~1/4 밖에는 되지 않습니다.
라라스윗설탕을 1/4로 덜어내고 0kcal스테비아에리스리톨을 사용해서 칼로리를 가볍게 줄이고 칼로리는 낮지만 원재료를 듬뿍 첨가하여 본연의 깊은 맛은 높였다고 합니다.

 또 맛에만 신경을 쓴 것이 아니라 국내산 생우유, 유크림 등 착한 성분으로 건강하게 만들어서 먹고 나서도 속이 편안하고 뒷맛이 깔끔합니다. 배합액을 저온으로 숙성하여 쫀득한 식감이 나고 고형분 함량을 높여서 묵직한 맛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구매처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구매가능합니다.

  • 라라스윗 공식 스토어(온라인)
  • 서울 및 수도권지역(온라인) - 배달의 민족 B마트, 마켓컬리 샛별배송, 쿠팡 로켓배송 , SSG, 헬로네이처
  • 전국 주요매장(오프라인) - CU, 홈플러스, 롯데마트, 갤러리아(압구정점), 롯데슈퍼(일부지점)

 

이제부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


 1통을 다 먹어도 칼로리가 낮아서 죄책감 없이 맛있게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제 입맛에 가장 맛있었던 것은 초콜릿이고 저희 남편은 딸기가 가장 맛있다고 하는데 일반 아이스크림과 맛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에는 우유가 많이 들어있어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빨리 녹는편이지만 먹기에 불편함은 전혀 없었답니다.
 제가 이 회사에 믿음이 가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만약 주문 후 배송상자를 열어봤을때 녹은 아이스크림을 받았다면 최상의 맛을 위해서 다시 제품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신뢰감 up up !) 그리고 라라스윗 공식 스토어에 갈때마다 제품 수와 종류가 더 많아져서  놀라고 있습니다. 끊임 없이 다양한 맛을 개발하는것 같아요!

 만약 다이어트를 하시는데 간식을 끊지못하는 다이어터분들이나 저와 같이 칼로리와 당은 낮고 좀 더 건강한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 계시다면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강력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번에 파인트를 구매했지만 다음번엔 모나카도 내돈내산 구매해보려고해요. 그때도 리뷰 남겨드릴게요 !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이었습니다.

다음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