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

더 건강한 간식을 찾고있니? 널담의 널담은마카롱을 먹어봐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2. 9. 12.
728x90
반응형

더 건강한 간식을 찾고있니? 널담의 널담은마카롱을 먹어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디저트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저처럼 달달한것을 좋아하시는 디저트순이에게 추천하고픈 뚱카롱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널담의 "널담은마카롱" 리뷰입니다.

저는 1일 1디저트를 할정도로 디저트순이에요 특히 마카롱은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루에 한개정도 꺼내 먹는 저의 찐애정간식입니다. 그치만 임신을 하고 나서는 당섭취를 조절해야하는데 갑자기 디저트를 끊을 수가 없어서 좀 더 건강한 디저트는 없을까? 고민하게 되었고 제눈에 들어온것이 바로 널담은마카롱 요 아이였습니다.

사진출처 널담 홈페이지

널담은마카롱은 3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락토오보 마카롱이다.
나와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고기를 제외한
달걀, 유제품은 허용하는 베지테리언을 말합니다.

둘째, 귀리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셋째, 4cm 뚱카롱이다
쫀득한 꼬끄와 부드러운 필링이 가득합니다.

또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합니다. 상품구성은 사랑세트, 감동세트이고 각각 8개의 맛이 있습니다.


저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를 이용하여 9월 4일 2가지맛 모두를 평소 구매가 보다 저렴한 17,430원에 구매했습니다 (개당 약 1.089원)


일반 종이택배상자가 아니라 안에 은박지처럼 되어있는 상자에 아이스팩과 완충제가 같이 들어있어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홈페이지에보니 아이스박스라고 표현하더라구요)

택배도착
감동set 사랑set

 


상자를 열어보면 마카롱들이 개별 포장되어있구요 저는 16가지 맛 중에 가장 기대가되는 솔티드카라멜을 먹어보았습니다.

뚱카롱답게 필링이 가득찬게 보입니다.
꼬끄는 바삭하기보다는 쫀득하고 필링은 너무 달지 않아 그야말로 저의 취향저격이었어요.
또 뚱카롱이다보니 하나만 먹어도 '오늘 간식 잘 먹었구나'하는 만족감이 들어서 한개만 먹고 멈출 수있었어요.(저는 작고 얇은 마카롱은 한개 이상씩 먹게되더라구요ㅋㅋ)

널담 마카롱은 냉동실에 보관하고 먹기전 상온에 5분~10분 해동했다 먹으면 쫀득한맛이 살아난다고합니다.

 

이제부터는 내돈내산 솔직리뷰!

달달한 간식을 좋아하는 저 같은 간식순이들! 디저트를 끊기 어렵다면 좀 더 건강하게 먹을 수있는 대체 디저트를 추천드립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락토오보 뚱카롱 맛있네요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널담의 널담은마카롱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