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선크림 내돈내산 솔직리뷰 (feat.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와 비교)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3. 8. 8.
728x90
반응형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선크림 내돈내산 솔직리뷰 (feat.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와 비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화장품 욕심이 많아 이것저것 사서 써보는 소비요정인데요

요즘은 "닥터지"라는 브랜드가 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대표사진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선크림

 

그래서 오늘은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선크림 내돈내산 솔직리뷰(feat. 그린마일드 업 선 선크림과 비교)" 준비해봤습니다

과연 사용감은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구매처 및 가격


구매처 - 올리브영
가격 - 27,200원 (1+1 기획세트)


내돈내산
내돈내산 닥터지 선크림


올리브영 행사로 선크림 1+1을  27,200원
판매하고 있었어요

1개당 13,100원 꼴이라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 한번 써보고 싶은 마음에 바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가 닥터지라는 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제품을 구매해 보면 작은 배려들이 느껴져요

화장품에 개봉일을 표기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뚜껑도 점자표기가 되어있는데 이런 작은 부분이 제가 닥터지를 좋아하는 이유가 되었어요
 

개봉일표기
화장품 개봉일 표기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제품력이겠죠??

지금부터 선크림 사용모습 보여드릴게요!

<선크림 바르기 전>

얼굴1얼굴2
선크림 바르기 전

 

세안 후 선크림을 바르기 전 모습이에요
외출 전 선크림을 적당량 짜서 얼굴에 발라 주었습니다 


<선크림 바른 후>

바른후모습
선크림 바른 후 모습

 
선크림은 발림성이 좋아서 뻑뻑하지 않고 슥슥 발리는 편이었어요

보통의 선크림은 유분감이 많아서 바르고 나면 번들번들한 광이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바를 때는 부드럽게 펴 발리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 파우더리 하게 픽싱 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보송보송하고 어떻게 보면 살짝 건조해 보이기도 하는 모습이었어요

파데프리 선크림으로 광고를 해서 홍조나 잡티를 가려주나 싶었지만

선크림이기 때문에 커버력은 거의 없고 톤 보정해 주는 느낌이 강했어요!



<8시간 경과>

8시간 경과
선크림 바른 후 8시간 경과

 
선크림은 수시로 덧발라 주어야 하지만 아침에 바른 뒤 저녁까지 미처 덧바르지 못한 모습이에요

그래도 맨얼굴보다는 뭔가 화사한 느낌이 더 남아있네요 

선크림 바른 직후보다는 유분과 땀이 나서 한결 자연스러워진 느낌이 들었어요 
 

<닥터지 선크림 2종 비교>

 

선크림비교
닥터지 선크림 2종 비교

 

저는 기존에 닥터지의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선크림"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었어요

성분도 좋고 사용감도 좋아서 화장하는 대신 선크림을 바르고 종종 외출했답니다
 
기존 제품도 물론 만족하지만 새로운 제품을 보면 또 써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이번에는 보송보송한 피부표현과 파데프리가 가능하다는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선크림"을 구매하게 되어서

제가 2가지 제품을 비교해 드릴게요! 
 

<손등 비교>

 

기존에 그린 마일드 업 선크림과 브라이트닝 업 선크림을 손등에 발라 비교해 봤어요

손등1손등2손등3
손등 테스트


가운데를 기준으로 위쪽 살구색이 브라이트닝 업 선크림, 아래쪽 흰색이 그린 마일드 업 선크림입니다

피치색과 흰색으로 색상 차이가 있고 두 제품은 향기도 다르더라고요 

선크림이 뻑뻑하지 않고 둘 다 부드럽게 잘 발리는 편이에요


<얼굴 비교>

브라이트닝그린마일드
왼쪽 - 브라이트닝 업 선, 오른쪽 - 그린 마일드 업 선


왼쪽이 브라이트닝 업 선 선크림을 바른 모습이고, 오른쪽이 그린 마일드 업 선 선크림을 바른쪽인데

이름과는 다르게 왼쪽은 자연스럽게 피부색과 맞아 들어가고 오른쪽이 살짝 화사하게 톤업이 되었어요

화사하게 광이 살짝 도는 피부 표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린 마일드 업 선 선크림이 좋을 듯하고

보송보송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의 선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브라이트닝 업 선 선크림을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선크림 세정 >

 

손등세안피부세안
선크림 세안 후 모습


선크림은 바르는 것만큼 세정도 중요하다고 하는데

손등, 얼굴 모두 클렌징 오일을 이용하여 세안하니 편안하고 부드럽게 잘 씻기는 느낌이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
!



이번에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선크림"을 사용해 보니 특별한 피부트러블 없이 편안하게 데일리로 바를 수 있었어요

특히 저는 8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어 화장을 하지 않고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성분이 좋고 묻어남 없이 파데프리용으로 괜찮았습니다

제 퍼스널컬러는 봄웜라이트라서 피치색 베이스라 좀 안 맞을까 싶었는데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이 아닌 선크림이라 그리 튀지 않게 잘 맞더라고요

또 가장 좋은 점은 선크림은 바르면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어서 싫었는데

이 제품은 발랐는데도 보송보송하게 발려서 여름에 쓰기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점

-머리카락 달라붙지 않음

-보송한 마무리

-세정이 잘됨

-성분이 좋음

-옷에 묻어남 없음


단점

-피부 잡티, 홍조는 그대로(커버력 x)

-웜톤피부에 피치베이스라 어색함

-나는 뜨지 않는 편인데 남편은 뜬다고 함
남자들이 바르면 뜨는 느낌인가 봄
(피부색 어두우신분들 참고)

-피부가 건조함(건성피부 당길수 있음)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선크림 리뷰를 찾아보시는 분들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선크림 내돈내산 솔직리뷰 (feat.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와 비교)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