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셀리맥스 노니 앰플] 1병 다 비운 공병템 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4. 2. 9.
728x90
반응형

[셀리맥스 노니 앰플] 1병 다 비운 공병템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장품을 좋아하는 소비요정 옆집언니입니다

오늘 준비한 내돈내산 리뷰는 셀리맥스의 노니앰플이에요!

 

대표사진
셀리맥스 노니앰플

 

앰플 한 병을 다 비운 지금 만족하고 있는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해드릴게요^^


 

구매시기(내돈내산 인증)

 

저는 셀리맥스 행사 기간에 앰플과 크림, 리필을 주는 구성으로 구매를 해보았어요

행사기간이 아닐 때의 가격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내돈내산
12월 21일 구매내역

 

 

12월 21일에 구매하여서 한 병을 다 비운 시기는 1월 말쯤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사용기간은 약 한달정도이고 아침저녁 꾸준히 사용했어요

 

공병템공병템2
공병템 리뷰

 

제형부드럽게 흐르는 제형이고 끈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처음에 노니라고해서 향이 좋지 않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 은은한 숲에 온것 같은 향기가 나서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특히 저녁때 세안후 은은한 숲 향이 나는 노니 앰플을 바르고 자면 약간 릴랙스 되는 기분도 들었어요

그렇다고 향이 아주 진하지는 않아서 거의 느껴지지는 않는 아주 좋은 정도였답니다

 

사용 전, 후 피부상태 비교

 

앰플을 사용 전, 후의 피부변화가 궁금해서 기록으로 남겨두었어요

왼쪽 하단이 사용 전(한달 전) 찍어둔 피부 모습이고

오른쪽이 앰플 한병을 다 비운 후 피부모습입니다


사용전사용후
왼쪽 사용 전 오른쪽 사용 후



저도 사실 사진으로 비교해 보고 좀 놀랐는데

사진상으로 보니 사용 전이 오히려 홍조가 없고 깨끗한 느낌이 들었어요

사무실 히터가 너무 강해서 요새 피부가 건조해서 홍조가 올라온 것 같아요

 

한병 다비운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 제품을 구매한 건 사무실 히터 사용으로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속건조를 잡아주고 촉촉하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출근했다가 퇴근쯤 되면 건조한 바람 때문에 피부가 땅기고 붉게 볼이 변할 정도였어요 

 

앰플제형1바른후 2
앰플 제형 

 

(오른쪽 왼쪽 사진은 세안 직후 붉어진 피부상태이고 오른쪽은 앰플을 바른 뒤 조금 진정된 상태입니다)

 

이 앰플을 다 쓰고 나서 느낀 점은 광고에서 본 것 같은 속건조를 없애줄 만큼의 강력한 효과는 아니었다고 생각을 하는데 데일리로 쓰기에는 무난한 앰플이었다는 생각은 들어요 

만약 당김이 심하고 속건조가 있으신 분들은 이 앰플만으로는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서 더 꾸덕한 제형의 크림 같은 걸 혼합해서 속건조를 잡아주면 좋을 듯싶어요

제가 그럼에도 이 제품을 한 병 다 비우게 된 건 이 제품을 쓰면서 크게 트러블이 나거나하지않고 순한 편이라 손이 많이 갔던 것 같아요

 

스포이드
스포이드

 

이 제품은 스포이드로 양 조절을 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쓰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었던 제품이었답니다

아침에 화장을 해도 화장이 밀리지 않고 부드럽게 잘 되었기 때문에 데일리로 무난하게 사용했던 앰플이에요

아주 건조한 실내환경이라면 홍조, 속건조까지 잡아주는 강력한 효과는 기대하긴 좀 어렵고요 데일리로 부담 없고 순하게 사용할 정도의 앰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니 앰플 후기가 궁금하셨던 분들께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셀리맥스 노니 앰플] 1병 다 비운 공병템 리뷰! 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