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로비츠(LOVITS) 에센스팩트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3. 11. 23.
728x90
반응형

로비츠(LOVITS) 에센스팩트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표사진
로비츠 에센스 팩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로비츠(LOVITS) 에센스팩트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과연 사용감은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로비츠(LOVITS) 에센스팩트


저는 기존에 에이지트웨니스를 쓰다가 거의 다 사용해서 이 제품을 써보게 되었어요

팩트 구성


본품, 케이스, 에센스팩트가 하나하나 다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요

표면을 보면 분홍색, 하얀색, 베이지색이 섞여 있는데 진주펄과 에센스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팩트본품

 


로비츠(LOVITS) 에센스팩트 사용후기


이 제품은 아침에 한 화장이 밤까지 이어지고 에센스와 진주펄이 함유되어었어서 쫀쫀, 밀착, 광채가 난다고 광고하고 있어요

 

왼쪽 화장 전, 오른쪽 화장 후

 

직접 써보니 일반 쿠션보다는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게 발리는 것 같아요!

하지만, 촉촉하다 보니 머리카락이 붙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에이지트웨니스를 쓸 때도 똑같기 때문에 이 제품만의 단점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또, 커버력이 아주 우수한 정도는 아니고 톤보정을 자연스럽게 해 주는 정도인 것 같아요!


물방울 모양 퍼프



퍼프 모양이 물방울 모양이라 코처럼 굴곡진 부분을 쉽게 커버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촉촉한 타입이라 각질부각이 없고 모공이 잘 가려지는 것 같아요^^

 

에이지트웨니스 vs 로비츠

 

왼쪽 에이지트웨니스 오른쪽 로비츠


제가 이 제품을 쓰기 전 에이지트웨니스를 썼기 때문에 두 제품을 자연스럽게 비교할 수 있었는데요

왼쪽은 에이지트웨니스로 화장하고 오른쪽은 로비츠로 화장한 모습이에요

둘 다 발림성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요즘 같은 환절기, 겨울에 쓰기 좋은 제품들입니다


발림성 - 에이지트웨니스가 더 부드러움
커버력 - 로비츠가 더 높음
색상- 에이지트웨니스가 한 톤 높아지고 로비츠는 자연스러운 색상
광 표현 - 에이지트웨니스는 에센스 광, 로비츠는 진주펄 광

 

내돈내산 총평



로비츠 제품이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 사용 전 괜찮을지 의문스러웠는데
생각보다 촉촉하고 너무 번들거리지 않아서 지복합성인 제가 쓰기에도 괜찮았어요

에센스 팩트 중에서는 좀 매트한 편이라 너무 번들거리지 않아서 오히려 저는 좀 더 마음에 들었어요!
또 촉촉한 타입이라 각질 부각이 없고 저의 큰 모공도 잘 가려줄 만큼 모공커버가 좋았습니다^^

 
로비츠 팩트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께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