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3. 9. 8.
728x90
반응형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궁금하면 써봐야 하는 소비요정 옆집언니입니다

제가 평소 즐겨보는 뷰티 유튜브가 있는데 극찬을 한 제품이 있어 저도 구매해 봤습니다!

바로,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인데요


대표사진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



과연 정말 좋은지 내돈내산 솔직리뷰해 드릴게요!



구매처 및 가격


구매처- 올리브영
가격- 11,500

내돈내산인증
내돈내산 클렌저

저는 올리브영에서 7월 중순쯤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포스팅을 남기는 지금은 9월 중순이라

약 2달정도 사용하고 있어요

 

제형


이 제품은 가루타입의 클렌저예요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고 물을 묻혀 거품을 낸 뒤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투입구가루타입
가루타입의 클렌저


거품을 내보면 기존의 폼 클렌징을 쓸 때보다 조밀한 거품이 만들어지고

얼굴에 롤링했을 때 미쳐 녹지 않은 효소 알갱이가 얼굴을 부드럽게 스크럽해주는 느낌이 나요

 

거품텍스쳐세안하는모습
조밀하게 생기는 거품

 



 

이 클렌저는 효소 파우더답게 곡물냄새가 나는 게 특징인 것 같아요

강하고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호불호가 크게 나뉠 것 같진 않아요

하지만, 가루로 된 타입이라 손바닥에 덜어내는 과정에서 호흡기로 들어가 저는 코가 매울 때가 좀 있더라고요

이런 점 때문에 호흡기 쪽에서 떨어뜨리고 가루날림 조심해서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세정력

 

세안전세안후
왼쪽 세안 전, 오른쪽 세안 후


저는 아침 세안 시에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밤새 쌓인 노폐물로 얼굴이 번질번질했는데 확실히 이 제품은 기름을 잘 제거해 주고 뽀송뽀송 피부로 만들어주더라고요

하지만, 블랙헤드까지 제거되진 않았어요

사용 후 당김이나 건조함은 크게 느껴지지 않는 건 장점이었답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

 

파파레시피앞파파레시피뒤

 

예전에 가루타입의 클렌저를 쓸 때 손바닥에 덜어내면 가루가 날려 코가 따가워서 안 썼던 기억이 있어요

그 이후로 시간이 꽤 지나서 다시 가루타입의 클렌저를 오랜만에 써보게 되었는데
오늘 내돈내산 총평을 해드릴게요

장점

약산성 클렌저
곡물 알갱이로 데일리 각질제거 가능
세안 후 당기지 않음

단점

가루날림이 있음
손바닥에 덜고 다시 거품 내는 것이 번거로움
브라이트닝 효과가 눈에 띌 만큼은 아님


옆집언니는 한 번쯤 써보는 정도는 괜찮을 듯 하지만 너무 좋아서 재구매 꼭 하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드는 그런 제품이었어요

지금까지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 내돈내산 솔직리뷰! 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