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2kg 만들어줄 "에뛰드 그림자 쉐딩(조효진 쉐딩)"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2. 9. 29.
728x90
반응형

-2kg 만들어줄 "에뛰드 그림자 쉐딩(조효진 쉐딩)"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말이 살찌는 계절인데 왜 제가 살찌고 있을까요?? 오늘은 동글동글 내 얼굴을 쉐딩으로 -2kg 만들어줄 "에뛰드 그림자 쉐딩(조효진 쉐딩)" 내돈내산 솔직리뷰 해보겠습니다!

그림자쉐딩
에뛰드 그림자 쉐딩

 저에게 쉐딩은 의느님과 같은 존재에요. 뭉뚝한 코를 얄쌍한 코로 만들어주고 없던 브이라인도 생기게 해주어서 쉐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그런데 과유불급이라고 했던가요? 너무 욕심부리면 피부가 얼룩덜룩해서 오히려 안하느니만 못하게 되고 그렇다고 약하게 쉐딩을하면 티도 안납니다.
그래서 쉐딩이 어렵게 느껴졌는데 "누구나 쉽게 쉐딩할 수있다"는 에뛰드 하우스의 그림자쉐딩(조효진쉐딩)을 내돈내산 해보았습니다.

색상비교
발색비교

 그림자 쉐딩의 가장 큰 장점붉은기, 회기가 돌지 않고 노란빛만 은은하게 돈다는 점이에요.

발색비교 사진을 보시면 키스미 헤비로테이션을 기준으로 왼쪽의 제품들은 붉은기가 많이 도는게 느껴지실거에요. 저런 벽돌색들로 코쉐딩을하면 채도가 높아 오히려 얼룩덜룩한 피부가 되어 부자연스러워집니다. (저는 쉐딩한건데 남편이 코에 빨갛게 뭐가 묻었다고했어요ㅎㅎ )

쉐딩제품들
쉐딩 제품들

 저는 그림자쉐딩이 나오기 전에 키스미 헤비로테이션을 여러번 재구매하여썼어요.
근데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4가지색 중 2가지 쓰는것만 써서 가운데색 다쓰면 재구매 해야하는 낭비가 심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딱 2가지 색상구성으로 웜톤, 쿨톤 구분없이 이목구비에 따라 정말 편하게 사용 할 수있고 대용량이라 가성비도 좋게 나왔어요!

 

2구 구성

 팔레트는 2구로 나뉘어져 색침범 없이 섞지 않고 사용하면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위쪽쉐딩베이스컬러아래쪽음영컬러로 살짝 붉은기를 넣었다고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딥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삼각존 뒷트임 , 애교살 , 눈썹, 눈 화장, 눈꼬리빼기 등 멀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팔레트는 1호 재창조, 2호 재탄생이 있는데
2호는 태닝피부에 어울리고 그외에는 1호를 사용하면 된다고합니다.

 

이제부터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저는 이 쉐딩을 쓰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이 붉은기가 돌지않고 색이 진하지 않다는 점이었어요. 보통 화장대에서 화장을 하면 조명때문에 더 진하게 하게되는데 막상 밖에 외출해서 자연광인 상태에서보면 쉐딩이 과해보이거든요 근데 이건 그런걱정을 안해도 되는 자연스런, 말그대로 그림자 컬러라 좋았습니다. 또 가루날림이 거의 없는 점도 좋았어요.

 톤알못인 분들도 웜톤, 쿨톤 구분없이 쉽게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고 맑게 올라가는 컬러라 여러번 발라도 과하지 않아서 별다른 기술없이 편하게 화장할 수 있으실 거에요. 쉐딩 고민하고 계시다면 강력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리뷰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리뷰 "에뛰드 그림자 쉐딩(조효진 쉐딩)"이었습니다. 우리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