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관련리뷰

길이 조절 가능한 "신생아 옷걸이" (프로그)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2. 12. 2.
728x90
반응형

길이 조절 가능한 "신생아 옷걸이" (프로그)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그만 우리 아기 옷 어떻게 보관하고 계세요??

저는 신생아 옷이 작아 서랍에 두었는데 어떤 옷들이 있는지 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고요ㅠ

그래서 아기 옷걸이를 구매하여 걸어두었는데 눈에 잘 들어와서 빠르게 옷 입히기 좋고 빨래하고 말릴 때도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오늘은 제가 잘 사용 중인 "프로그 길이 조절 신생아 옷걸이"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대표사진
프로그 길이조절 신생아 옷걸이

 

■구매처 및 가격

-구매처 : 만나서고맙습니다 네이버스토어
-가격 :
1 set (7+1) 9,800원

저는 3 set부터 무료 배송이라
3 set(총 24개)를 구매했어요^^

개당 약 1,200원 꼴인데 검색해보니 평균적으로 아기 옷걸이가 1,500원 정도 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판매처마다 차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 사진은 내돈내산 인증을 위해 첨부해 보았습니다^^

내돈내산인증
내돈내산 인증



■색상

옷걸이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2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깔끔한 화이트를 선택했답니다 :)

아기의 옷이 닿는 옷걸이라 중금속이 걱정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RoHS 인증을 받은 불순물 없는 고급 투명 PC, PP소재를 사용했다고 해요

*RoHS 인증 - 6가지 유해물질의 함유량이 기준치 이하일 때 받을 수 있는 인증*


옷걸이색상
아기 옷걸이 색상 두가지




■길이 조절

제가 프로그 아기 옷걸이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점이었어요!

아기는 금방 금방 커서 옷을 오래 못 입는데 그때마다 옷걸이를 교체하면 비용이 만만치 않잖아요?

프로그 아기 옷걸이는 길이 조절이 가능해 0~12세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길이조절
길이조절 방법

 


■실제 사용 후기

배송은 이틀 만에 빠르게 잘 도착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플라스틱 소재의 작은 옷걸이들이 나오네요

화이트 색상의 옷걸이라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무게가 가벼워 좋습니다^^

실제사용후기
프로그 길이조절 신생아 옷걸이 화이트

 


아기 옷들을 걸어보았는데 옷이 툭 튀어나오거나 미끄러지지 않아 좋고 아기 옷은 보통 위, 아래 한벌씩 같이 보관하는데 바지걸이도 같이 있어 세트로 보관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기옷1
상하의 한벌 보관
아기옷2
상하의 한벌 보관



아기 옷이 작아서 서랍에 있을 때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았는데 옷걸이에 걸어두니 쉽게 찾을 수 있어 한결 편하고 앙증 맞은 옷들이 한결 더 귀엽네요^^

 

서랍장
옷서랍장에 보관

 

단점은 옷걸이 길이 조절하는 부분이 좀 뻑뻑해요 아기 옷 사이즈가 커지면 그때 한번씩 길이 조절하는거라 쓰다 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 :)

작은 아기 옷 어떻게 보관할지, 아기 옷걸이는 무엇을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길이 조절 가능한 "신생아 옷걸이" (프로그)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