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샴푸 유목민의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두피 정화 샴푸]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3. 9. 6.
728x90
반응형


샴푸 유목민의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두피 정화 샴푸]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인생 샴푸가 단종된 이후로 샴푸 유목민이 되어 이 샴푸 저 샴푸 구매하고 있어요

오늘은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두피 정화 샴푸"를 사용해 본 후기 여러분들께
내돈내산 솔직 리뷰해 드릴게요!



대표사진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두피 정화 샴푸



구매처 및 가격

구매처 - 올리브영
가격 - 16,900원 (400ml)

내돈내산
내돈내산 인증



저는 평소에 두피를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뿌리볼륨도 살아나는 샴푸를 좋아해요
(머리카락을 차분하게 만드는 건선용 샴푸는 선호하지 않습니다)

여름이라 땀이 나고 두피에 기름도 끼는 것 같아 이 샴푸를 구매해 봤어요


사용기간


-7월 16일 ~ 9월 6일 (약 2달)

저는 이 샴푸를 약 2달간 사용했는데요
그동안 써보면서 느낀 사용감을 알려드릴게요!

 

앞뒤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샴푸

 


제품사용감

 

-

향은 화이트머스크향이 나서 이 향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만족하실 거예요

잔향도 꽤 남는 편이라 드라이한 후에도 기분 좋은 화이트머스크 향이 남아있어요

-거품

조밀한 거품
조밀한 거품



거품은 풍성하지 않고 조밀한 거품이 나는 타입
이라 저는 아쉬웠어요

거품이 시원스럽게 나야 샴푸 할 때 빠르게 되고 힘도 덜 들이게 되는데

이 제품은 두피 전체를 거품을 내어 세정하려니 여러 번 문질러야 해서 번거로웠어요



-세정력

제형
샴푸 제형



이 샴푸는 두피 정화를 포인트로 잡은 제품인데 제형을 클레이 팩처럼 점도가 높게 만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오히려 샴푸사용이 헤프다는 느낌을 받았고

샴푸 후에 엄청 개운한 느낌은 못 느꼈답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인생 샴푸를 잃어 샴푸 유목민이 된 저의 정착 샴푸는 아닙니다!

향은 좋지만 거품이 잘 나지 않아 두피전체를 세정하려면 샴푸도 많이 써야 하고 여러 번 문질러야 해서 번거로웠어요

또 샴푸 후 뿌리볼륨도 가라앉아 제가 원하던 샴푸는 아니었답니다!



지금까지 샴푸 유목민의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두피 정화 샴푸] 내돈내산 솔직 리뷰! 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