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진짜 좋은거 맞아? [블랙포레] 탈모완화 샴푸 2종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3. 5. 30.
728x90
반응형

진짜 좋은거 맞아? [블랙포레] 샴푸 2종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요새 여름이라 두피에 열감도 올라오고 산후탈모까지 겹쳐 머리가 많이 빠지고 있어요

그래서 탈모완화 효과가 있다는 "블랙포레 샴푸 2종"을 구매 후 사용 중입니다


대표사진
사진출처 - 블랙포레 홈페이지

 

과연 광고만큼 두피 쿨링효과가 있는지, 탈모에도 효과가 좋은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해드릴게요^^

 



구매처 및 가격


구매처 - 블랙포레 직영몰
가격 - 5,000원

저는 본품 구매 전 샴푸가 괜찮은지,
또 저에게 잘 맞는지 보려고


적은 용량의 기획세트를 구매해 보았어요

내돈내산인증
내돈내산


기획세트는 본품 2개(60ml), 스칼프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쉬 1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5,000원에 판매했어요

(정가는 샴푸 500ml 28,000원, 샴푸브러쉬 5,900원입니다^^)

내돈내산제품
기획세트 구성



제품은 파란색, 노란색 2가지 종류가 들어있는데 그 차이가 궁금했어요

찾아보니 파란색은 지성 두피용, 노란색은 건성 두피용이라고 합니다

두피 상태에 따라 샴푸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품차이
제품 차이

 

 

블랙포레
두피 쿨 앤 딥클린
탄산거품 탈모완화 샴푸


"두피 쿨 앤 딥클린 샴푸"
은색 샴푸 패키지에 파란색 색감까지 입혀져 엄청 청량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파랑이1파랑이2
두피 쿨 앤 딥클린 탄산거품 탈모완화 샴푸



초정 탄산수가 함유되어 두피를 깨끗하게 해 주고 두피열도 5도 낮춰준다고 하는데 광고만큼 쿨링 효과가 있다면

비도 많이 오고 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약산성 샴푸이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두피 건강까지 생각한 샴푸라 할 수 있겠어요


 

블랙포레
두피 쿨 앤 딥클린
탄산거품 탈모완화 샴푸 사용후기


저는 이 샴푸를 처음 사용했을 때 쿨링효과를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

그래서 '허위 광고구나 본품 안사길 잘했다'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샴푸법이 따로 있더라고요

<샴푸 사용법>

사용법
샴푸 사용방법


먼저 샴푸를 두피에 도포한 후, 거품으로 바뀌면 두피 마사지를 해주는 건데

저는 두피에 도포하고 기다리는 과정 없이 일반 샴푸처럼 바로 거품 내고 샴푸하여 쿨링효과를 못 느꼈던 거였어요


샴푸사용모습
조밀한 샴푸 거품


샴푸 사용법대로 해보니 '와! 엄청 시원하다'정도는 아니고 '좀 시원해졌네'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다른 쿨 샴푸처럼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아쉬울 것 같아요

제형은 콧물같이 점도 있는 제형이고 향은 강했어요

페퍼민트, 로즈마리 등이 들어간 향이라 언뜻 느끼기엔 강한 남자 스킨 향 같기도 했답니다


제형
샴푸 제형

 



블랙포레
두피강화 앤 밸런스
탄산거품 탈모완화 샴푸

 

"두피강화 앤 밸런스 샴푸"두피 보습과 진정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샴푸예요

 

노랑이1노랑이2
두피강화 앤 밸런스 탄산거품 탈모완화 샴푸

 


이 샴푸도 쿨링효과, 탈모증상 완화 효과가 있는 약산성 샴푸예요

"쿨 앤 딥클린 샴푸"보단 훨씬 리뷰 수가 적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 것 같았어요

하지만 향이 더 좋고 머릿결이 뻣뻣한 느낌은 덜 나서 개인적으로는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샴푸전후사진1샴푸전후사진2
왼쫀 샴푸 전, 오른쪽 샴푸 후

 

기름진 두피와 머리카락을 잘 세정해 주는 느낌인데

아무래도 탈모샴푸여서인지 처음에는 머릿결이 뻣뻣하더라고요

시간이 조금 지나야 다시 부드러워집니다

 


블랙포레
스칼프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쉬

 

브러쉬1브러쉬2
샴푸 브러쉬


저는 산후조리원에 들어갈 때에도 샴푸 브러쉬를 챙겨갈 정도로 브러쉬로 머리 감는 걸 좋아해요!

손으로 감을 때 보다 세정도 더 잘되고 두피도 시원해서 브러쉬로 머리를 감아야 개운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집에 있는 브러쉬와 비교해 보았는데


브러쉬3브러쉬4
다른 브러쉬와 비교 모습



블랙포레 브러쉬가 훨씬 작았어요 그래서 더 많이 문질러야 머리를 감을 수 있습니다

또 실리콘 모도 블랙포레가 더 말랑말랑했는데 헤어라인, 정수리 쪽은 괜찮았지만

머리숱이 많은 뒤통수 쪽을 샴푸 할 땐 '조금 더 브러쉬가 단단했어도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들었어요

집에 있는 제품은 손잡이 쪽에 구멍이 있어 끈을 달아놓고 물기를 말려 편했고

블랙포레 제품은 구멍이 없어 뒤집어서 말린 후 써야 하는 차이가 있어요^^


 

내돈내산 솔직리뷰



쿨링효과가 있는 탈모샴푸라 기대하고 샀는데 쿨링효과가 미미하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용법처럼 두피에 도포 후 사용하기엔 샴푸를 너무 많이 사용해야 하더라고요

단품을 구매하고 탈모 예방효과를 기대하긴 어렵겠지만 기존의 샴푸들을 뛰어넘을 정도로 큰 만족감은 느껴지지 않는 제품이었어요

브러쉬도 작고 말랑해서 저와는 잘 맞지 않아 본품 재구매는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진짜 좋은거 맞아? [블랙포레] 탈모완화 샴푸 2종 내돈내산 솔직 리뷰! 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