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4통째 쓰는 랩신 손세정제 핸드워시 내돈내산 솔직리뷰!(컬러체인징)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3. 8. 1.
728x90
반응형

4통째 쓰는 랩신 손세정제 핸드워시 내돈내산 솔직리뷰!(컬러체인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7개월 딸을 키우고 있는데요

아기를 키우다 보니 손세정제로 하루에도 수십 번 손을 닦고 있어요


대표
랩신 핸드워시


여러 가지 손세정제 중에 제가 4통째 쓰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준비했답니다

과연 어떤 제품인지 여러분들께 알려드릴게요!

 



랩신 토탈 포밍 핸드워시


랩신 핸드워시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제가 처음 사용했던 랩신 핸드워시는
"토탈 포밍 핸드워시"였어요

마트에서 우연히
항균 99.9%라는 문구를 보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포밍1포밍2
랩신 토탈 포밍 핸드워시


COVID19와 같은 전염성질병이 유행하면서 손 씻기가 생활 속에 중요하게 자리 잡은 시점에서

항균 99.9%인 제품을 안 살 수 없더라고요

또 살펴보니 미세먼지도 98%까지 제거해 준다고 하네요


손세정제를 집안 곳곳에 비치해 두고
수시로 손을 씻는데

파우더리 한 향기가 나서 손 씻는 잠깐의 시간이었지만 리프레쉬되면서

기분이 좋아 저더라고요

내돈내산
욕실에서 사용 중인 핸드워시


액체가 아닌 거품형태로 나와 간편했고
30초 정도 문지르고 물로 씻어내주었어요

하지만 손세정제가 강한 건지, 저의 피부가 약한 건지 손등이 너무 건조해져서 살짝 피부가 벗겨지더라고요

그래서 2번째로 구매하게 된 제품이
바로 "랩신 센서티브 포밍 핸드워시"입니다


랩신 센서티브 포밍 핸드워시

 

센서티브1센서티브2
주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핸드워시


이 제품은 제가 주방에 두고 아기 젖병 만지기 전, 이유식이나 요리하기 전에 수시로 사용한 제품이에요

역시 항균 99.9%입니다!

제품은 토탈 포밍워시와 거의 비슷한데 민감성피부를 위한 핸드워시

기본적으로 자연유래성분 3가지가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향도 파우더리한 허브향이 나서
은은하니 마음에 들더라고요

센서티브3
랩신 센서티브 포밍 핸드워시




 

이렇게 두 가지 제품을 사용하다가
두통을 다 사용하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랩신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베리향, 복숭아향)"
입니다


랩신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컬러체인징1
랩신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손은 30초 이상 씻어야 한다는데 저는 그 시간보다 짧게 손을 씻는 경우가 많아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30초 동안 손을 씻으면 색이 변한다고 하니 신기했습니다

슬의생 드라마에서도 나왔던 제품이라고 하는데 저는 그걸 이제 알았네요



거품1거품2
30초 후 색이 변하는 핸드워시


펌핑을 하면 분홍색 거품이 나오고 시간이 지나면서 하얀색으로 변해요


그런데 쓰다 보면 30초가 지나지 않아도 손의 열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얗게 이미 변하기도 하더라고요

베리향베리향2
베리향


제품은 역시 항균 99.9%였고
향은 베리향과 복숭아향 2가지가 있는데

둘 다 통통 튀는 상큼한 과일향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복숭아향1복숭아향2
복숭아향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색이 변해서 손 씻을 때 흥미를 유발해 주면서 손 씻는 위생습관 들일 때 유용할 것 같아요!


내돈내산 솔직리뷰!


손세정제는 요새 필수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저는 제품을 고를 때 가성비와 좋은 성분인지에 중점을 두었어요!

4통째 쓰는 랩신 손세정제 총평을 해보자면,

장점

*가성비가 좋다
*항균 99.9%
*향기가 좋다
*포밍 형태라 쓰기 편리하다

단점

*애경브랜드(가습기살균제) 제품
*세정제 성분이 좀 강해서 민감한 피부는
조심해야 할 듯하다
*컬러체인징이 30초 되기 전에
일어나기도 한다


랩신 손세정제 리뷰를 찾아보시는 분들께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4통째 쓰는 랩신 손세정제 핸드워시 내돈내산 솔직리뷰!(컬러체인징)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