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셀리맥스] 브라이트닝 모공잡티 세럼 1병다 비운 내돈내산 후기(기미 다 사라졌을까요?)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4. 6. 2.
728x90
반응형

 

[셀리맥스] 브라이트닝 모공잡티 세럼 1병다 비운 내돈내산 후기(기미 다 사라졌을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장품 좋아하는 소비요정 옆집언니입니다

오늘은 기미로 고민이신분들이 궁금해하실 세럼리뷰를 준비해 보았어요

한 달 이상 매일사용하고 한 병을 다 비웠을 때
피부변화가 과연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구매정보

구매처 - 셀리맥스 홈페이지
구매가격 - 32,000원(30ml × 2개)

내돈내산
내돈내산



저는 셀리맥스 홈페이지를 통해 세럼 2병을 32,000원에 구매했어요

30ml 1병이 16,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요새는 블로그 후기에 광고나 협찬이 워낙 많아서 내돈내산 인증 내역을 올려봤어요^^)

 

사용기간

 

저는 이 제품을 4월 말쯤 구매해서

5월 1일부터 6월 초인 지금까지 한 달간 매일매일 사용했어요

꾸준하게 사용하고 다 쓴 화장품들로 인한 피부 변화를 보는 걸 좋아해서 꾸준하게 사용해 보았습니다

 

셀리맥스 포어세럼
브라이트닝 모공 잡티 세럼

 

사용감

 

특별한 향은 없고 수분감이 많아서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얼굴전체에 발려요

그래서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사용하기 편하실 것 같고 건조해서 뻑뻑하고 밀리는 듯한 제형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은 손에 덜어낸 모습과 얼굴에 발랐을 때인데요 저는 보통 세럼 사용 시에 손바닥에 덜어서 쓰기보단

얼굴에 직접 바르고 흡수시켜 주면서 사용했습니다^^

 

손바닥사용얼굴사용
세럼 사용하는 모습




피부변화

 

저는 볼 쪽에 작은 기미가 생겼는데 신경 쓰여서
이 제품을 사용해 보기 시작했어요

한 달간 매일 꾸준히 사용하고 한 병을 다 비웠는데

사실 눈에 띌 정도로 차이가 많이 나진 않은 것 같아요

사용 전, 후를 표시하지 않으면 아무도 맞추지 못할 정도로 효과는 미미했던 것 같아요

사용전사용후
왼쪽 사용 전, 오른쪽 사용 후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 제품은 스킨 대신 기초관리 제품으로 바르면 특별한 향이나 거부감 없이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에요

바를 때 수분감이 많은 제품이라 뻑뻑하지 않고 쉽게 발리는 제품이랍니다

 

공병리뷰공병인증
공병 리뷰





다만, 기미를 직접적으로 옅게 만드는 효과는 생각보다는 미미해서

재구매보단 개인적으로 다른 제품 쪽을 써볼 생각이랍니다^^

 



[셀리맥스] 브라이트닝 모공잡티 세럼 솔직 리뷰가 궁금하셨던 분들께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