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BRTC 안티폴루션 앤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4. 5. 14.
728x90
반응형

 

BRTC 안티폴루션 앤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것저것 사서 써보기 좋아하는 옆집언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6개월 정도 꾸준히 사용하여 한통을 다 비운

"BRTC 안티폴루션 앤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내돈내산 솔직리뷰를 준비했어요

대표사진
BRTC 안티폴루션 앤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과연 블랙헤드가 사라졌는지 사용 전, 후 비교해 드릴게요^^



구매정보 및 사용기간 

구매처 및 가격 - 올리브영 (16,800원 300ml)

구매정보
내돈내산



저는 올리브영에서 클렌징 오일을 16,800원에 구매했는데

11월 말쯤 구매해서 5월 중순까지 약 6개월간 사용해서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사용전후 모습비교

 

클렌징 오일의 생명은 바로 깨끗한 세정력일 텐데요 두말 않고 바로 클렌징오일 사용 전 후 보여드릴게요!

저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거의 매일 화장을 해서 클렌징오일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해요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게 되면 얼굴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각질이 생겨서 피부컨디션이 확 안 좋아지거든요

메이크업클렌징오일사용후
왼쪽 세안 전, 오른쪽 세안 후

 

왼쪽 사진은 메이크업하고 하루종일 일하고 난 뒤 기름과 각종 노폐물이 뒤엉켜있는 피부모습이고

오른쪽이 클렌징오일로 세안을 한 모습이에요

사진에서도 사용 전 번들번들하고 지저분했던 피부가 보송보송하게 씻겨진 것이 느껴지네요!

세안 직후라 콧볼 주변이 붉어 보이는데 실제로 사용했을 때는 피부에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요

 

사용감

 

무색, 무취의 투명한 클렌징 오일 제형이라 사용하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제형이더라고요

흐르는 물보다는 약간 더 묵직한 제형인데 피부에 자극 없이 쉽게 롤링되고 유화작용 후 세안하면 

피부가 땅기지 않고 자극도 적었어요

 

텍스쳐
제품 제형감

 

 

세정력 TEST

 

메이크업잔여물
클렌징오일 세정력 TEST

 

클렌징 오일 세정력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팔목에 아이라이너, 틴트, 메이크업 베이스를 발라보았어요

클렌징 오일 사용 후 유화과정을 거친 뒤 닦아낸 모습인데 아쉽게도 색조화장품은 착색되어서

깔끔하게 지워지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립, 아이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전용 리무버로 세안하신 뒤

이 제품을 사용하셔야 될 것 같아요 또 클렌징폼으로 2차 세안을 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 제품을 6개월 동안 매일 하루에 한 번 사용했는데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의 각질도 제거가 되어서 이 제품을 쓰는 동안에는 스크럽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었어요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사용하는 동안 특별한 트러블 없이 사용을 한 제품입니다. 또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여기까지가 제가 생각하는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에서 가장 궁금한 건 블랙헤드가 정말 광고처럼 제거되었을까 이실 것 같아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육안으로 느껴질 정도의 효과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공병템리뷰
한통 다 비운 공병

 

이 제품을 쓰면서 코 부분에 블랙헤드나 딱딱한 피지층은 보이지 않았지만

대신 블랙헤드가 많이 줄었다거나 제거되었다거나 하는 걸 느끼기는 어려웠던 것 같아요! 

그래서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오일을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블랙헤드를 박멸할 생각을 가지고 계시다면 눈에 띄는 효과를 보지 못해서

추천드리긴 어려운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BRTC 안티폴루션 앤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