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에이지투웨니스]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내돈내산 솔직리뷰!

by 솔직리뷰하는 옆집언니 2024. 5. 20.
728x90
반응형

[에이지투웨니스]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장품 소비를 좋아하는 소비요정 옆집언니입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솔직 리뷰는 예전부터 워낙 유명한 [에이지투웨니스]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팩트인데요

과연 사용감은 어떤지 보여드릴게요^^ 


대표사진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구매정보 및 사용기간


구매처 - 올리브영
가격 - 28,000원(리필포함)
사용기간 -
24년 3월 중순 ~ 24년 5월 중순 현재까지 3개월이상 매일 사용

내돈내산인증
내돈내산

 

 
제품특징


발림성 및 향 -

에센스제형답게 크리미하고 부드럽게 발림

특별한 스킬없어도 양조절만 잘하면
얼굴 전체 펴바르기 좋고 코옆 왕 모공들도 가리기도 쉬움

퍼프 -

전체적으로 끝부분이 뾰족한 물방울모양이라
굴곡진 부분과 특히 코 주위 커버 시에 사용하기 매우 좋음

에센스팩트1제형퍼프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사용 전,후 비교



광채표현 - 

광채표현
왼쪽 사용후 오른쪽 사용전

에이지트웨니스 팩트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스러운 광채표현이 아닐까 싶어요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광채표현이 되어서 피부가 건강해 보이고 깨끗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또 저는 광대, 사각턱이 있는 굴곡진 얼굴형을 가졌는데 에센스 팩트로 피부에 광이 나다보니 입체감이 생겨서 얼굴형이 더 예뻐 보이는 것 같아요!



피부표현(실제 얼굴 사용)



저의 피부 타입은 21호, 봄웜라이트, 복합성, 민감성피부이고 홍조가 양볼에 약간있고, 코 옆부분에 왕 모공들을 커버해야 한답니다 

사용전사용후
왼쪽 사용전, 오른쪽 사용 후

 

커버력은 낮은 편이고 자연스러운 광채표현과 혈색을 주어 건강한 피부표현에 적합한 제품이에요

그래서 커버력 높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비추이고 

커버력은 좀 낮아도 자연스러운 광채표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저는 볼쪽에 살짝 홍조가 있고 기미가 몇 군데 있고 또 콧방울 쪽이 붉고 모공이 큰 편인데

이 제품으로 커버력을 기대하기는 어려웠지만 에센스제형이기 때문에 모공 커버는 웬만큼 잘 되는 편이었어요

지복합성인 제가 사용하기에도 괜찮은 에센스 팩트 제품이었어요 하지만 지속력이 많이 떨어지고

묻어남은 있었습니다

 

커버력 TEST

 

커버력테스트1커버력테스트2
왼쪽 팩트 사용전, 오른쪽 사용후

 

이 제품은 커버력이 그다지 높지 않은 제품이라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기 위해서 아이라이너로 커버력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만약 피부 결점 커버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다른 제품을 찾아보시거나 이 제품을 단독으로 쓰기보다는 컨실러나 쿠션으로 결점을 커버한 뒤에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 

 

내돈내산 솔직리뷰
내돈내산 솔직 리뷰

 

예전에는 왜 엄마들이 에이지투웨니스를 많이 쓸까 의아했는데 30대 중반을 지나는 나이가 되니

지복합성인 피부임에도 에센스 팩트를 바르게 되는 저를 발견했어요 ^^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화장 후 얼굴과 목의 색상차이가 없어서
얼굴만 동동 뜨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또 은은한 광채표현으로 복합성이 쓰기에도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저는 얼굴에 광대, 턱 골격이 있는 편인데 광채표현으로 얼굴 입체감이 살아나 이 부분이 보완되어 이 제품을 쓰고 나서 예뻐졌다는 소리를 많이 듣게 되었어요 


데일리로 쓰기에도 적당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제가 느낀 단점은 커버력은 좋지 않아 홍조, 잡티  등 한 번에 가리기 어렵습니다
촉촉한 제형으로 묻어남이 있고, 얼굴에 머리카락 달라붙는 제형적 특성은 있어요

또한 지속력이 길지 않아서 수정화장이 필요한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장시간 야외에서 활동하시는 분들보다는 저처럼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근무하시는 분들께 어울리는 제품 같아요!

 

에이지 투웨니스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의 리뷰가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지금까지 [에이지투웨니스]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내돈내산 솔직리뷰! 였습니다

우린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